UPDATE. 2024-03-28 23:06 (목)
베트남 호 트람 비치에서 라스베거스를 즐긴다
상태바
베트남 호 트람 비치에서 라스베거스를 즐긴다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2.12.21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GM그랜드, 베트남 최초 대규모 복합 리조트 오픈

MGM그랜드 호 트람 비치(MGM Grand Ho Tram Beach)가 오는 1월 17일 호찌민시(Ho Chi Minh City)에서 약 120Km 떨어진 봉따우 성(Vung Tau Province)에 베트남 최초로 대규모 럭셔리 복합 리조트를 오픈한다.

‘MGM 그랜드 호 트람 비치’는 최고급 시설과 최상의 서비스를 갖춰 레저와 비즈니스 여행을 함께 만족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MGM 그랜드 호 트람 비치는 ‘에너지 넘치는’, ‘신나는’, ‘즐거움이 가득한’을 콘셉트로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며, 이번에 그랜드 룸과 스위트 룸 541개를 1차로 개장한 후 그랜드 룸, 스위트 룸, 빌라 등 다양한 타입의 객실 총 1,100개를 갖출 계획이다. 또한, 2,200 제곱미터의 컨벤션 센터, 최고급 레스토랑과 바, 럭셔리 스파 등 다채로운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전설적인 골프선수 그렉 노먼이 디자인한 18홀의 골프 코스도 2013년 9월에 개장할 예정이다.

MGM 그랜드 호 트람 비치 존 샤일리 대표는 “올해 베트남을 방문한 한국 관광객은 지난해 보다 30% 이상 증가했으며, 이는 베트남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 중 최고의 증가율이다”고 하며 “이번 MGM 그랜드 호 트람 비치 오픈이 한국 관광객들에게 큰 기대를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론칭을 기념하여 MGM 그랜드 호 트람은 최대 혜택을 담은 ‘오프닝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 패키지는 3종류로 구성돼 있으며 오는 6월 29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그랜드 오프닝 레이트’는 19만 원으로 그랜드 룸 숙박, 2인 조식, 인터넷 사용, 피트니스 센터, 야외 풀 이용이 가능하며, 식음료를 구매할 수 있는 크레딧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또한,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순수한 자연 속에서 긴 휴가를 보내길 원한다면 2박 요금으로 사용 할 수 있는 ‘3박 패키지’를 신청하면 된다. 3박 숙박, 2인 조식, 식음료 크레딧, 인터넷 무료 사용까지 모두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10만 3천 원의 추가 비용으로 그랜드 스위트 룸으로 업그레이드 할 기회를 선사한다.

한편, MGM 그랜드 호 트람 비치는 호 트람 비치에 5성급 리조트 5개를 건설하는 프로젝트 중 첫 번째 리조트이며, MGM 그랜드 개발 담당회사 ACD Ltd.(Asian Coast Development, Canada)에 의해 개발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