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7 19:00 (수)
가루다항공, 인도네시아 배낭여행을 위한 '필수지침서' 이벤트
상태바
가루다항공, 인도네시아 배낭여행을 위한 '필수지침서' 이벤트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3.01.10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개의 여행후기 중 마음에 드는 후기에 투표
▲ 가루다항공의 '필수지침서' 이벤트 포스터

가루다항공이 대학생 서포터즈의 인도네시아 여행 후기 중 하나를 선정해 투표하는 '필수지침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대학생 서포터즈 총 4개팀이 작성한 후기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되는데, 추후 추첨으로 선정되면 인천~자카르타 또른 발리 왕복항공권 3장과 바디샵 선물세트 7명, 문화상품권 30명, 커피&도넛교환권 30명 등 푸짐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가루다항공의 대학생 서포터즈는 지난해 10월, 6박 8일간의 일정으로 김윤혜-김민주 학생이 ‘여대생의 배낭여행’ 컨셉으로 족자카르타와 발리의 문화유적, 맛 집 등을 취재했고, 유장원-윤태진 학생이 ‘두남자가 펼치는 인도네시아 야생체험!” 컨셉으로 자카르타와 롬복, 발리를여행하며 인도네시아 여행지와 해상 스포츠를 즐기고 돌아왔다.

현재 대학생 서포터즈의 여행후기들은 각자의 개성과 특징을 담아 블로그와 가루다항공의 홈페이지(www.garuda-indonesia.co.kr)를 통해 소개되고 있다.

▲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대학생 서포터즈 1기’가 인도네시아를 체험여행하고 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데와라이 지점장은 “대학생 서포터즈의 이번 인도네시아 체험여행은 참신한 시각으로 인도네시아의숨겨진 매력을 발견하여, 국내 여행객들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인도네시아 문화와 관광지를 아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