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8:48 (금)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아태지역 최고의 기내식으로 선정 쾌거
상태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아태지역 최고의 기내식으로 선정 쾌거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3.02.15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최근 스카이스캐너가 발표한 '아태지역 항공사 기내식어워드'에서 6시간 이상 운항하는 장거리 비행 중 최고의 기내식 제공 항공사로 선정됐다.

전세계 여행가격비교사이트 스카이스캐너가 아태지역에서 처음으로 실시한 이번 어워드는 항공사 기내식을 대상으로 맛과 구성, 그리고 선택사항 등 4개 항목에 걸쳐 개별 채점 결과를 토대로 선정됐다.

이번 설문에서 국적기인 대한항공은 근소한 차이로 2위를 차지했으며 싱가폴항공, 에어아이아엑스, 중국국제항공이 그 뒤를 이었다.

특히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대한항공, 싱가폴항공과 함께 아태지역 항공사 중 장거리와 단거리 2개 부문에서 최고의 기내식을 제공하는 톱5에 선정되기도 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국제선 비즈니스 클래스 기내식의 경우, 신선한 과일주스→따뜻한 타월→신문&잡지→기내식 메뉴 선택(3가지 요리 중 택일)→스넥제공(다양한 음료 상시 서비스)등을 하고 있다. 또한, 국제선 이코노미클래스 기내식의 경우, 신선한 과일주스→신문→기내식 메뉴 선택(2가지 요리 중 택일)→스넥제공(다양한 음료 상시 서비스)등을 하고 있다.

별도로 건강, 종교, 연령 등의 이유로 정규 기내식을 드시지 못하는 고객님을 위해 영, 유아 및 아동식, 야채식, 종교식, 식사 조절식, 기타 특별식 등 다양한 특별 기내식을 준비하고 있다. 특별 기내식은서울 출발편에 한해서만 지원 가능하며, 서울 도착편의 경우는 해외 사정에 따라 상이한 메뉴가 제공될수 있다. 단, 출발 24시간까지한국지점 예약센터(02-773-2092)로 주문하여야 준비가 가능하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데와 카뎈 라이 한국지점장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좋은 품질의 기내식을 제공하는 것이얼마나 중요한 지에 대해 깨닫기 시작하면서 지속적으로 노력을 기울리고 있다”며 “다양한 향신료와 열대과일이 풍부한 인도네시아의 맛을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에 탑승하는 모든 고객들이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