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8:48 (금)
필리핀관광청, 연예인 사진동호회 ‘팝콘’ 출사 후원
상태바
필리핀관광청, 연예인 사진동호회 ‘팝콘’ 출사 후원
  • 신용섭 기자
  • 승인 2013.10.25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1일부터 5일간, 필리핀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와 클락 지역 방문
▲ 필리핀관광청이‘골프 사파리(Golf Safari)’라는 테마를 가지고 연예인 사진동호회 '팝콘'의 출사를 후원했다.(사진=필리핀관광청)

필리핀관광청(www.7107.co.kr,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한국사무소 지사장)이 10월 11~15일까지 5일간 진행된 연예인 사진동호회인 ‘팝콘(Pop-Kon)’의 두 번째 필리핀 출사를 후원했다.

연예인 사진동호회 ‘팝콘’은 지난 6월, 1차 출사로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팔라완 엘니도를 다녀왔으며 이번 2차 출사에는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와 경제 특구 지역인 클락을 방문해 주요 휴양지뿐만 아니라 떠오르는 섬 등 7,107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필리핀의 다채로운 매력을 지속적으로 알리고 있다.

이번 출사의 테마는 ‘골프 사파리(Golf Safari)’로 팝콘의 회장인 개그맨 정종철을 비롯해 탤런트 유태웅, 최은주, 위양호, 한수린, 선은정, 이장우, 그리고 사진작가 김홍희 등이 참여하여 필리핀 최고의 골프 클럽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폭넓은 휴양 및 엔터테인먼트 장소를 방문했다.

클락에서는 필리핀 최고의 골프클럽 중 하나인 ‘FA 코리아cc (FA Korea CC)’를 방문해 27홀의 아름다운 골프 코스의 풍경을 촬영하였으며 ‘나용 필리피노(Nayong Pilipino)’와 ’클락 박물관(Clark Museum)’에서는 필리핀의 아름다운 전통 가옥과 클락의 역사적 유물을 담았다. 또한 쥬라기 공원을 연상시키는 테마파크 ‘공룡 섬(Dinosaurs’ Island)’과 4륜 구동 자동차 어드벤처와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푸닝 스파 (Puning Spa)’를 방문해 익사이팅한 필리핀의 모습을 촬영하였다.

마닐라에서는 고급스러운 쇼핑몰과 3개의 호텔이 하나의 단지를 이루고 있는 마닐라 최고 리조트인 ‘리조트 월드 마닐라(Resorts World Manila)’를 방문해 화려한 필리핀의 모습을 담는 등 다채로운 모습의 필리핀을 촬영하였다.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필리핀관광청 한국지사장은 "이번 출사는 최고의 골프시설을 자랑하는 필리핀의 골프 클럽과 함께 휴양, 관광, 엔터테인먼트 모두를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필리핀의 모습을 알리고자 했다.”며 “대중들과 쉽게 소통할 수 있는 연예인들의 사진 작품을 통해 필리핀을 더욱 매력적으로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