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7 09:30 (수)
'제2회 구로구공익활동박람회' 9일 오류동역 광장에서 개최
상태바
'제2회 구로구공익활동박람회' 9일 오류동역 광장에서 개최
  • 신용섭 기자
  • 승인 2023.06.05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로구 기반 공익단체 활동 한자리에 선보여…40개 단체 홍보 및 체험부스 운영
제2회 구로구공익활동박람회 포스터

[서울포커스신문] 구로구는 6월 9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오류동역 광장(3번 출구)에서 ‘제2회 구로구공익활동박람회’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구로구공익활동지원센터, (사)구로공익단체협의회가 공동주최하는 ‘구로구공익활동박람회’는 지난해 10월 구로구청에서 열려 큰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올해로 두 번째로 열린다.

이번 박람회에는 구로구공익활동지원센터를 비롯해 비영리단체, 비영리법인, 사회적협동조합 등 구로구를 기반으로 활동 중인 40개의 공익단체가 참여해 다양한 공익활동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각종 활동을 소개하는 홍보부스 외에도 나만의 북 바인딩 만들기(구로사립작은도서관협의회), 라디오 녹음 체험(구로공동체라디오 구로FM), 목공소품 만들기(널빤지목공학교) 등 체험활동도 마련돼 있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학생들이 축하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며, 행사장 내 10개 기관 홍보부스에서 인증 도장을 찍으면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구로구공익활동박람회’는 공익활동에 관심 있는 구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구로구청 또는 구로구공익활동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