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7 19:00 (수)
성북구 월곡1동, 아이와 부모가 함께 ‘추억 한 컷, 캠핑스토리’
상태바
성북구 월곡1동, 아이와 부모가 함께 ‘추억 한 컷, 캠핑스토리’
  • 신용섭 기자
  • 승인 2023.06.02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복지 기관의 협조로 대상 가구 선정
성북구 월곡1동, 아이와 부모가 함께 ‘추억 한 컷, 캠핑스토리’

[서울포커스신문] 성북구 월곡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달 31일 ‘추억 한 컷, 캠핑스토리’ 행사를 진행했다. 아이와 부모가 함께하는 캠핑 체험 프로그램을 계획해 도봉구 소재 무수아취에서 월곡1동 캠핑 축제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지난 4월 25일 월곡1동 하루찻집으로 마련한 수익금으로 진행했다. 아동이 있는 가구를 대상으로 캠핑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들이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 10가구 23명이 참여했으며 참여 대상은 지역 복지 기관의 협조로 선정됐다.

이날 캠핑장 인근 산책과 주변 계곡에서 물놀이를 즐겼다. 일일 미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바비큐 파티를 열어 모든 참여자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가족들만의 캠핑 체험 공간을 제공해 부모와 자녀가 편안하게 대화하며 소통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했다.

행사에 참여한 부모들은 하나같이 “이번 캠핑 체험을 통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었다며,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이런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 주어 너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월곡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차복자 위원장은 “밝고 화창한 날 아이들과 부모님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특별한 하루를 선물해 주고 싶었고 앞으로도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서병철 월곡1동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부모님들과 아이들 모두 행복한 시간이 되셨길 바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께 소중한 추억을 전해 드릴 수 있는 사업을 점차 확대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