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7 09:30 (수)
도봉구 도봉1동 주민자치회, 도봉제빵소에 착한가게 현판 전달
상태바
도봉구 도봉1동 주민자치회, 도봉제빵소에 착한가게 현판 전달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3.06.01 0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봉구 도봉1동 주민자치회는 도봉제빵소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서울포커스신문] 도봉구 도봉1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5월 25일 베이커리카페 도봉제빵소에 착한가게 2호점 현판을 전달했다.

도봉1동 주민자치회는 지역 내 행복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를 ‘착한가게’로 선정하고 현판을 달아주는 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다.

이번 현판 전달식에는 배국현 도봉1동장, 정용환 주민자치회장, 최문수 통장협의회장 및 주민자치회 위원들이 참석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임소현 대표에게 착한가게 현판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착한가게 2호점으로 선정된 도봉제빵소는 2022년 10월 도봉산 등산로 초입에 문을 연 뒤로 관내 9개의 경로당과, 독거어르신, 한부모가정 등과 푸드뱅크마켓센터에 빵 나눔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또한 지난해 따뜻한겨울나기 성금을 기탁하고 올해 5월 개최된 도봉1동 경로당 전통놀이 대회에 참여한 어르신들을 위해 빵을 후원하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해오고 있다.

임소현 도봉제빵소 대표는 “대가를 바라고 하는 봉사는 아니지만 이렇게 칭찬받게 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꾸준히 봉사를 이어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배국현 도봉1동장은 “고물가로 인한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따뜻한 마음으로 빵을 기부해주신 임소현 대표께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는 나눔의 문화가 지역 내 더욱 확산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