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7 09:30 (수)
서울시, 초등학생 가족 참여 `자연과 함께하는 토요나들이` 운영
상태바
서울시, 초등학생 가족 참여 `자연과 함께하는 토요나들이` 운영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3.05.23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3일~ 7월 1일 매주 토, 초등학생 가족 250명 대상 도시농업·자연체험
서울시, 초등학생 가족 참여 `자연과 함께하는 토요나들이` 운영

[서울포커스신문] 서울시농업기술센터가 서울에 사는 초등학생 가족이 참여하는 ‘자연과 함께하는 나들이’를 6월 3일부터 7월 1일까지 매주 토요일 서초구 내곡동 서울시 농업기술센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연과 함께하는 토요 나들이’는 회당 50명씩 총 250명이 가족 단위로 참여해 도시농업과 자연을 체험하는 행사다.

참여 가족들은 도시 생활에서 보기 어려웠던 자생화와 제철 채소, 곤충 등을 관찰하고 스마트팜, 양어수경재배시설과 같은 최첨단 농업시설을 견학한다. 이 외에도 반려식물 가꾸기와 종이봉투로 화분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도 즐긴다.

이번 나들이 행사는 서울에 거주하는 초등학생 가족이면 최대 5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5월 30일 10시부터 서울시농업기술센터 누리집 신청바로가기 메뉴를 활용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며, 초등학생 1명 이상 및 보호자 1명은 필수적으로 포함돼 있어야 한다.

‘자연과 함께하는 토요나들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서울시농업기술센터 치유농업팀 또는 누리집을 참고하면 된다.

조상태 서울시농업기술센터소장은 “도심 속에서 자라나는 어린이들이 농업과 자연을 체험하며 미래농업을 접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라며 “가족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