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17:44 (수)
성북구, “머스트비도 입었다” 유어즈, 디자인·실용성 다잡은 봄여름 신상품 선봬
상태바
성북구, “머스트비도 입었다” 유어즈, 디자인·실용성 다잡은 봄여름 신상품 선봬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3.03.29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북구 패션봉제 공동브랜드 유어즈, 2023 봄여름 신상품 공개
머스트엠 소속 아이돌 그룹 머스트비 멤버들이 이번 유어즈 봄여름 신상품을 착용한 모습

[서울포커스신문] 성북구 패션봉제 공동브랜드 ‘URZ(유어즈)’가 패션봉제소공인들과의 협업을 통해 2023년 봄·여름 신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기획상품은 남, 여 커플룩으로도 착용이 가능한 유니섹스 캐쥬얼웨어로, 운동 등 여가 생활을 즐길 때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스타일을 추구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성북구 내 스마트 봉제공정을 통해 시너지를 낸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3S’(성북, 스마트, 시너지)가 함축된 ‘S+ 캡슐 컬렉션’이라는 새로운 협업모델을 기획했다.

이번 기획전의 첫 번째 스토리로 성북구 관내 패션브랜드인 ‘프레임 오프’와 ‘MUSTROBOY(머스트로보이)’ 캐릭터 디자이너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시그니처 티셔츠 라인’을 선보인다.

‘프레임 오프’는 유니섹스 캐쥬얼 웨어를 모티브로 편안한 소재와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영캐주얼 브랜드이며, ‘MUSTROBOY(머스트로보이)’ 캐릭터 디자이너 정호성 대표는 현재 머스트엠 엔터테인먼트의 대표로 K-POP에 K-Fashion을 추가한 다양한 상품들을 디자인하는 데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화보 촬영 당일 머스트엠 소속의 그룹 ‘머스트비’ 멤버들이 우정 출연하여 콜라보 상품을 직접 착용하고 팬들에게 SNS를 통해 K-Fashion 제품을 알리기도 했다.

봄·여름 기획상품은 모두 유어즈샵 홈페이지, 네이버 쇼핑, 서울쇼룸 쇼핑몰과 성북스마트패션산업센터(보문사길 45) 1층 전시판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4월 5일부터 30일까지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굿바이브 에코백’도 증정한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성북구 의류제조업체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URZ(유어즈) 국내·외 판로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