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8:48 (금)
김용호 서울시의원,“소상공인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상태바
김용호 서울시의원,“소상공인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3.03.27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 부위원장, 서울시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수상소감 및 축사를 하는 김용호 시의원

[서울포커스신문] 서울특별시의회 정책위원회 위원장이자 도시안전건설위원회에서 의정 활동을 하고 있는 김용호 부위원장(국민의힘, 용산1)은 지난 23일 상암동 중소기업DMC타워에서 열린 ‘서울시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 제3대 회장 이·취임식’에서 감사패를 받았다.

이날 김 부위원장은 서울시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의 발전과 회원들의 친목을 도모하는데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상했다.

김 부위원장은 “감사패를 수상하게 되어 감사하고, 기쁘다”며 “앞으로 서울시의회 정책위원장으로서 소상공인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서울시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는 지난 2월 9일 정기총회를 열고 양택균 종로구소기업소상공인회 이사장을 제3대 연합회 회장으로 선출했으며, 양택균 연합회 회장은 김 부위원장을 연합회의 자문위원으로 위촉함에 따라 김 부위원장은 “앞으로도 서울시 약 150만 소상공인들의 권익 보호와 매출 증대를 위해 서울시의회에서 더욱 노력할 것”을 피력했다.

현재 용산구·종로구·금천구·동대문구·영등포구 등 서울시 소재 14개 자치구의 소기업·소상공인회 소속 전체 회원은 8,000여 명에 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