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2-21 20:53 (수)
서울시의회 김현기 의장, 서울특별시체육회장 취임식 참석 “스포츠 선진국이 경제 선진국…스포츠특별시 기대”
상태바
서울시의회 김현기 의장, 서울특별시체육회장 취임식 참석 “스포츠 선진국이 경제 선진국…스포츠특별시 기대”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3.03.09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특별시체육회장 취임식

[서울포커스신문] 김현기 서울특별시의회 의장(국민의힘, 강남제3선거구)은 9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35대 서울특별시체육회장 취임식’에 참석했다.

취임식에는 이종환 서울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 김원중, 유정희 부위원장, 김규남, 김기덕, 문성호, 아이수루, 이종배, 이효원 위원과 오세훈 서울시장, 시체육회 종목단체장 77명, 자치구체육회장 25명 등 2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민선 2기 제35대 서울특별시체육회장에 취임한 강태선 회장은 비와이앤(BYN) 블랙야크 대표로, 서울특별시체육회 부회장, 서울시산악연맹 회장, 대한체육회 이사 등을 역임했다.

김현기 의장은 축사를 통해 “스포츠산업에서 오랫동안 전문경영을 해온 경험으로 서울시 체육을 위한 체육CEO의 길을 걷겠다 천명하셔서 기대하는 바가 매우 크다”며, “스포츠는 경제이며 스포츠 선진국이 경제 선진국으로, 회장님을 필두로 한 서울특별시체육회가 서울을 ‘스포츠특별시’로 만들어 주리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김 의장은 “특별히 올해는 서울특별시체육회가 창립 70주년을 맞는 해”라며, “그동안 전문체육, 학교체육, 생활체육 등 서울시민의 체육 활동 저변 확대에 앞장 선 공이 크다. 앞으로도 서울시민들의 건강과 행복 증진에도 많은 관심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