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 강서구청장, 역대급 한파에 신속대응 지시
상태바
김태우 강서구청장, 역대급 한파에 신속대응 지시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3.01.25 0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제산, 우장산, 개화산 등 제설 취약구간 및 상습 결빙구간 특별점검 실시
강서구 일대 제설 및 결빙 취약구간

[서울포커스신문] 김태우 서울 강서구청장이 역대급 한파가 몰아친 24일 구민들의 안전과 불편 해소를 위한 신속 대응을 지시했다.

한파경보가 내려진 연휴 마지막 날 구는 제설대책본부를 가동하고 제설 취약구간 및 상습 결빙구간에 대한 특별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은 한파로 인한 각종 안전사고 예방과 연휴를 마치고 일상으로 돌아오는 구민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김 구청장의 긴급지시로 실시됐다.

특히 김 구청장은 봉제산, 우장산, 개화산 등 급경사 지역과 상습 결빙구간의 도로 상태를 철저히 살피고 ‘블랙아이스’로 인한 안전사고를 원천 차단할 것을 지시했다.

점검반은 급경사 지역과 주요 도로를 순찰하며 도로 상태와 위험 구간을 꼼꼼히 살폈고 현재까지 위험 요소가 없음을 확인했다.

구는 한파가 이어지는 25일까지 지역 내 순찰을 강화하고 결빙구간 발생 시 제설제 살포 등 즉각적인 조치에 들어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태우 구청장은 “역대급 한파가 몰아치고 있지만 구민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모든 행정력을 총동원하겠다”라며 “구민 여러분들도 한파 안전수칙을 준수하고, 우리 주변에 어려운 이웃이 없는지 따뜻한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