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습관처럼 몸에 벤 기부 선행
상태바
금천구, 습관처럼 몸에 벤 기부 선행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3.01.24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산동 이플란트치과의원 김영석 원장, 소외계층 위해 300만 원 성금 기탁
1월 19일 독산동 이플란트치과의원 김영석 원장이 독산1동 주민센터에 성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

[서울포커스신문] 금천구는 1월 19일 독산동 이플란트치과의원 김영석 원장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300만 원을 독산1동 주민센터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김영석 원장은 독산동 홈플러스에서 15년간 치과의원을 운영하면서 자연스럽게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을 가졌고, 어려운 이웃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돼 올해도 준비해 온 성금을 새해를 맞아 기탁 했다.

김 원장은 “지역 주민들과 함께 치과의원이 성장해 온 만큼 이번 기부가 지역사회에 조금이라도 보답할 수 있는 길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꾸준히 동참하겠다”라고 밝혔다.

그런 마음을 반영하듯이 원내에는 기부에 동참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은 모금함이 항시 비치돼 있다.

독산1동 주민센터에서는 이번 성금을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어르신, 한부모, 기타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청장년 1인 가구들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경제 침체의 시기에 병원 운영에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아는데 주민들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가지고 기부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소중한 마음을 담아 지원된 성금이 꼭 필요한 주민들에게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독산1동 주민센터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