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7 09:30 (수)
광진구의회, 지방자치평가연계 의정정책비전대상 수상
상태바
광진구의회, 지방자치평가연계 의정정책비전대상 수상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2.12.30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길 의원 대상, 신진호 의원·전은혜 의원 최우수상, 김상배 의원 우수상
광진구의회, 지방자치평가연계 의정정책비전대상 수상

[서울포커스신문] 광진구의회 및 의원들이 29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2022 의정정책비전대상을 수상했다.

의정정책비전대상은 여의도정책연구원이 ‘지방자치단체 행복지수평가’를 통계화한 산정자료와 의원들의 조례입안 및 지역정책 기여도 등을 공정하고 객관적이게 평가하여 시상한다.

이날 광진구의회는 의정단체상을 수상했으며 개인적으로는 이동길 의원 대상, 신진호·전은혜 의원 최우수상, 김상배 의원 우수상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의정단체상은 전국 지자체 중 세 곳만 선정됐고 그 중 자치구는 광진구가 유일하다. 이 상은 자치사무에 대한 주민행복 및 삶의 질 측면을 중점적으로 평가한 통계자료에 기반하여 수여되며, 해당 통계자료는 자치정책의 효율성 기초자료로 활용된다는 점에서 의미있다.

이날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의원들은 “지방자치평가 의정정책비전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 이 상은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결실이자 앞으로도 더 노력하라는 동기부여의 계기가 됐다. 구민들의 눈높이에서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광진구의 지방자치 발전과 구민 행복도 제고를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