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23:06 (목)
강남구의회 전인수 의원, 2022년 ‘제15회 대한민국 자치대상’기초의회 부문 ‘행정대상’수상
상태바
강남구의회 전인수 의원, 2022년 ‘제15회 대한민국 자치대상’기초의회 부문 ‘행정대상’수상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2.12.22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구의회 8, 9대 의원으로 주민친화적인 행정중심 의정활동 평가
강남구의회 제9대 부의장 전인수 의원

[서울포커스신문] 강남구의회 전인수 의원(국민의힘·신사동, 논현1동)이 지난 10월 2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2년“제15회 대한민국 자치대상”시상식에서 기초의회 부문 ‘행정대상’을 수상했다.

전인수 의원은 2018년 제8대 강남구의회 의원으로 선출되어 그동안 180건의 민원을 처리하는 등 강남구민의 고충 해결을 위해 노력해왔다. 강남구 임시조직 설치 규탄, 적정한 주택가격산정제도 마련 촉구, 부동산 공시가격인상 철회 촉구,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반대, 노면표시 반사재료 사후관리 촉구 등 적극적인‘5분발언’을 통해 다양한 민생 사안들에 대한 의견을 표명했으며, '서울특별시 강남구 병역명문가 예우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등을 대표발의하며 구민의 실질적 삶의 질을 높이는 의정활동에 힘을 쏟았다.

미디어그룹더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자치대상”은 지방자치 발전에 이바지한 단체 및 개인의 업적을 기리고 널리 알리면서 우리 사회와 지방자치 발전에 일조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번 심사에서는 참신성, 성실성, 인지도(적합성), 지역발전 공헌도를 평가해 채점한 뒤 형평성 등을 고려해 최종 대상자를 선정했다.

전인수 의원은 제9대 강남구의회 부의장으로 활동하며“의원님들과 함께 다양한 의견을 존중하는 의회 문화를 만드는 것은 물론 구민의 뜻을 이어받아 의원님들께서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부의장으로서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