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17:44 (수)
송경택 서울시의원 ‘2022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선정
상태바
송경택 서울시의원 ‘2022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선정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2.12.06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정사무감에서 비판과 견제, 합리적 정책대안 제시한 공로 인정받아..
행감우수의원

[서울포커스신문] 서울특별시의회 행정자치위원회 송경택 부위원장(국민의힘, 비례)은 지난 5일 서울시의회 출입기자단이 주최한 ‘2022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시상식에서 우수의원상을 수상했다.

금번 시상식에서는 서울시 행정사무감사에서 시 행정의 미비점을 지적하고 합리적 대안을 제시하여 비판과 견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한 지방의원을 선정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송경택 의원은 행정자치위원회 소속으로 비상기획관, 민생사법경찰단, 행정국, 재무국, 평생교육국, 인재개발원, 감사위원회, 시민감사옴부즈만, 자치경찰위원회, 자원봉사센터, 서울장학재단, 평생교육진흥원 등을 대상으로 소관 행정사무에 대해 질의했으며 주요 사업들에 대한 미비점은 지적하고 대안을 제시하여 합리적 비판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송 의원은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 서울시민들을 위한 의정활동에 더욱 매진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행정사무감사에서 지적한 사항들이 개선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살피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송경택 의원은 현재 행정자치위원회 부위원장이자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서울시와 서울시교육청의 바른 예산 편성과 집행을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