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23:06 (목)
김태우 강서구청장, “사회적 약자의 복지 증진 위해 혼신 기울일 것”
상태바
김태우 강서구청장, “사회적 약자의 복지 증진 위해 혼신 기울일 것”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2.11.25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강서구, 민·관 협력 사회복지대회 개최... 복지기관 종사자 격려 및 축제의 장
김태우 서울 강서구청장(왼쪽 여섯 번째)이 24일 오후 3시 더베뉴지서울에서 열린 ‘2022년 민·관 협력 사회복지대회’에서 사회복지 유공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포커스신문] 김태우 서울 강서구청장이 24일 더베뉴지서울(강서로 388)에서 열린 ‘2022년 민·관 협력 사회복지대회’에 참석해 사회복지기관 종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구는 사회복지 최일선에서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애쓰고 있는 복지기관 종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이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김 구청장은 지역 곳곳에서 사회적 약자를 돌보기 위해 묵묵히 헌신하는 사회복지 유공자 20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올해로 23회째를 맞는 ‘민·관 협력 사회복지대회’는 사회복지 종사자들의 노고 격려는 물론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는 축제의 장이다.

이날 행사는 김태우 구청장을 비롯해 지역 내 사회복지기관 종사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공자 표창 ▲방송인 이홍렬의 ‘나누면 커지는 행복’ 특강 ▲가수 VOS 박지헌 축하공연 ▲화합의 장 순으로 진행됐다.

김태우 구청장은 “사회복지 현장에서 사회적 약자의 손과 발이 되어주는 종사자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구에서도 사회적 약자의 복지 증진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