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20:56 (목)
관악구, 소상공인 전통시장 어울림 한마당 개최 '작은 것들을 연결하는 강한 힘'
상태바
관악구, 소상공인 전통시장 어울림 한마당 개최 '작은 것들을 연결하는 강한 힘'
  • 신용섭 기자
  • 승인 2022.11.22 0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4일, 25일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관악구청 광장서 개최
포스터

[서울포커스신문] 관악구가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하여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이 함께하는 ‘관악구 소상공인 전통시장 어울림 한마당’을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관악구청 광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어울림 한마당은 ‘작은 것을 연결하는 강한 힘!’을 슬로건으로 관악구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 35개 업체가 한자리에 모여 공동판촉전을 통해 소비자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소상공인 우수제품과 전통시장 대표상품을 선보인다.

이날 구청 앞 광장에서는 의류, 액세서리, 수제품 등 생활용품과 전통시장의 농‧수‧축산물 등 다양한 상품판매 부스가 마련되어 시중보다 10~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다양한 퍼포먼스와 경품 증정 특별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구는 이번 행사가 코로나19와 지난 8월 수해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에게 제품 홍보와 매출 향상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그간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경제 활성화에 노력해 주신 분들에 대한 유공 표창 수여식도 개최되어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될 예정이다.

한편 구는 안전사고 발생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현장 운영요원과 운영팀장을 배치하고 화재 등에 대비하여 소화기를 구비하는 등 방문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구 관계자는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실핏줄과 같은 존재이다.”라며 “앞으로도 관악구가 사업하기 좋은 환경이 될 수 있도록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을 적극 지원하도록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