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17:44 (수)
꿈꾸는 청년 CEO, 송파ICT청년창업지원센터로 오라!
상태바
꿈꾸는 청년 CEO, 송파ICT청년창업지원센터로 오라!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2.11.20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송파ICT청년창업지원센터 신규입주모집…11월 30일까지 서류접수
꿈꾸는 청년 CEO, 송파ICT청년창업지원센터로 오라!

[서울포커스신문] 송파구가 오는 30일까지 송파ICT청년창업지원센터에 입주할 ICT분야(방송, 정보통신, 소프트웨어 등)의 청년 창업자를 모집한다.

2018년 12월 개관해 송파의 대표적인 창업 지원시설로 자리매김한 ‘송파ICT청년창업지원센터’는 청년 중심의 창업 특화공간이다. 저렴한 관리비로 사무 공간을 제공할 뿐 아니라 청년 창업자‧기업의 성장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만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입주모집은 ICT 및 기술특허를 활용한 창업분야에서 우수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만 39세 이하의 예비 창업자와 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개별사무실 7팀 ▲개방사무실 5~8팀 총 12~15팀을 1차 서류심사와 2차 발표심사를 통해 선정한다.

입주기업으로 최종 선정되면 1인당 월 3만원에서 5만원의 관리비만 지불하고 사무실, 회의실, 커뮤니티 공간 등 센터 내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입주기간은 2023년 1월부터 12월까지 기본 1년으로 하며 추후 연장 심사 및 평가를 통해 1회 1년 연장 가능하다.

또한, 입주기업은 ▲맞춤형 멘토링 ▲스타트업 간 네트워킹 ▲CEO 포럼 개최 ▲홍보‧마케팅 지원 ▲요가‧자세교정 테라피를 통한 심신안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받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송파구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송파구청 경제진흥과 및 송파ICT청년창업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서강석 송파구청장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청년 창업자들이 안정적인 성장기반을 다지고 사회적 주체로 나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청년들의 활발한 사회참여 및 경제활동 지원을 위해 다방면으로 힘쓰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