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7 09:30 (수)
이필형 동대문구청장, 서울시 동북권패션봉제산업발전협의회 6대 회장 선출
상태바
이필형 동대문구청장, 서울시 동북권패션봉제산업발전협의회 6대 회장 선출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2.10.26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오후 개최된 서울시 동북권패션봉제산업 발전협의회 정기총회에서 6대 회장으로 선출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이 26일 오후 동북권패션봉제산업 발전협의회 정기총회에서 6대 회장으로 선출된 소감을 말하고 있다.

[서울포커스신문]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이 26일 서울시 동북권패션봉제산업 발전협의회 정기총회에서 6대 회장으로 선출됐다.

서울시 동북권패션봉제산업 발전협의회는 패션봉제 소공인이 집적된 서울시 9개 자치구(종로구, 중구, 성동구, 광진구, 동대문구, 중랑구, 성북구, 강북구, 도봉구)가 패션봉제산업 발전을 위해 지난 2017년 창립했으며, 의류봉제산업에 영향을 미치는 법령, 정책, 제도개선 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의견을 개진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이 구청장은 26일 오후 개최된 정기총회에서 6대 회장으로 선출됐다. 임기는 1년이며 1회에 한해 연임이 가능하다.

이번 정기총회로 협의회장이 된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은 “열악한 패션봉제산업의 선진화가 필요하다”며, “봉제산업이 산업 생태계를 유지하고 자생력을 키울 수 있도록 회장으로서 역할에 충실하겠으며, 서울시와 중앙정부에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요청하겠다”고 선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서울시 동북권패션봉제산업 발전협의회는 의류제조업체 작업환경개선사업 예산 확보, 원단 폐기물 처리 현안문제 해결 등의 패션봉제산업 관련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