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7 19:00 (수)
도봉구 50+세대 위한 용감솔직 토크의 장, '통(通)to you 공감토크콘서트' 개최
상태바
도봉구 50+세대 위한 용감솔직 토크의 장, '통(通)to you 공감토크콘서트' 개최
  • 신용섭 기자
  • 승인 2022.10.06 0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연, 강연, 대담 진행... 누구나 시청 및 참여 가능, 참여 이벤트도 풍성
도봉구 '통(通) to you 공감토크콘서트' 안내 포스터

[서울포커스신문] 도봉구는 2022년 10월 12일 오후 2시 서울시50플러스북부캠퍼스(창동아루르네 내)에서 50+세대(신중년)의 "설렘있는 변화, 성장을 향한 용기, 미래가 있는 인생"을 주제로 '통(通) to you 공감토크콘서트'를 연다.

올해 2회를 맞은 '통(通) to you 공감토크콘서트'는 도봉구와 서울시50플러스북부캠퍼스가 공동 주최한다. 50+세대의 변화와 성장을 향한 용기를 북돋고자 마련한 이번 공감토크콘서트는 도봉구 유튜브 채널 '도봉봉 TV'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문화공연(퓨전 재즈밴드'리스트리오', 50+ 커뮤니티'오플난타 장구' 소통강연(소통문화연구소 김대현 소장) & 50+사례발표(50+문화기획단 김민영 대표) 공감토크콘서트(시니어유튜버 꼰대박 등) 등이 진행된다.

특히 북부캠퍼스 현장에서는 페이스앱을 활용해 젊은 시절로 돌아가보는 '청춘사진관'과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사진을 찍고 바로 인화할 수 있는 '포토존'도 체험해볼 수 있다.

참여 이벤트도 풍성하다. 10월 5일부터 7일까지 도봉구청과 서울시50플러스북부캠퍼스에서 동시 사전설문조사를 진행해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고, 12일 북부캠퍼스 포토존에서 인상깊은 사진을 찍은 참석자에게는 포토제닉 이벤트를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50+세대가 과거의 의미를 되새기고, 현재와 미래의 인생 모델을 재정립하는 공감과 소통의 자리를 만들 계획이다. 많은 참여와 진솔한 댓글들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본 행사와 함께 진행되는 서울시50플러스북부캠퍼스의 '북부캠퍼스와 동행데이!'는 10월 12일, 13일 양일 캠퍼스 로비와 강당에서 진행되는 행사로, 일활동 박람회(14개 부스) 현장상담소 특강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