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8:48 (금)
서울시의회 이승미 교육위원장,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선물, 사랑의 장기기증 동참!
상태바
서울시의회 이승미 교육위원장,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선물, 사랑의 장기기증 동참!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2.09.30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1대 서울특별시의회 선후배 동료 의원 38명과 함께 사랑의 장기기증 동참

[서울포커스신문] 서울특별시의회 이승미 교육위원장(더불어민주당, 서대문제3선거구)이 지난 2022년 9월 28일 서울시의회 본관 1층에서 사랑의 장기기증운동본부가 주관하는 ‘사랑의 장기기증 희망등록식’에 참석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선물 사랑의 장기기증 운동에 동참했다.

이승미 교육위원장,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선물, 사랑의 장기기증 동참!

이날 행사에는 16명의 의원들이 새롭게 장기기증 희망등록에 참여했으며, 먼저 장기기증 서약을 한 23명의 의원들도 현장에 함께 했다. 행사에 참석한 이승미 교육위원장과 선후배 동료 의원들은 장기기증 서약을 통해 우리 사회의 장기기증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이를 통해 사고와 질병으로 고통받고 있는 시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는 ‘생명 나눔의 가치’를 널리 알렸다.

행사를 주관한 사랑의 장기기증운동본부는 1991년 설립되어 홍보 및 캠페인, 교육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현재 100만 여명의 장기기증 희망등록자를 모집했고, 970여 건의 생존 시 신장이식수술을 진행하여 환우들에게 새 생명을 선물하는 등 생명나눔의 숭고한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이승미 교육위원장은 이날 행사에 참석하여 “우리 생의 마지막 순간이 장기기증을 통해 마지막이 아닌 타인의 생명을 되살리는 새로운 출발점이 될 수 있다”라며 “선후배 동료 시의원들과 함께 한 이 자리가 장기기증이라는 생명에 대한 소중한 가치를 전하는 자리가 되어 많은 이들의 동참이 있기를 바란다”라는 기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