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09-23 19:50 (금)
서울특별시 남부교육지원청,‘2022년 남부 학부모회 네트워크 연수 및 토론회 개최’
상태바
서울특별시 남부교육지원청,‘2022년 남부 학부모회 네트워크 연수 및 토론회 개최’
  • 윤영희 기자
  • 승인 2022.09.23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부모 간 정보 교류 활성화 기회 제공, 학부모 토론 문화 확산 기여-
서울특별시 남부교육지원청

[서울포커스신문] 서울특별시 남부교육지원청은 오는 9월 28일에 유·초·중·고등학교 학부모회 임원 및 희망 학부모 대상으로 『2022년도 남부 학부모회 네트워크 온라인(ZOOM)연수 및 토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남부교육지원청이 학부모회 네트워크 사업과 연계하여 학부모 간 정보 교류 활성화 기회를 제공하고자 연수 및 토론회를 계획했으며 학부모의 서울교육에 대한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그 목적으로 한다.

특히, 올해는 황윤 감독과 함께하는 ‘영화 속 생태 이해하기’ 라는 강의를 주제로 삶의 방향 전환이 필요한 이유를 영화와 함께 풀어가며 생태 전환 교육에 대한 철학을 공유하게 된다. 또한, 160명의 남부 학부모들이 소규모 그룹별로 나눠 주제와 관련한 토론 시간을 갖게 될 예정이다.

서울특별시 남부교육지원청은 “향후에도 학부모의 소통과 참여의 민주적 의견수렴 과정을 통해 서울교육 정책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학부모가 토론 현장에 자율적·능동적으로 참여하도록 하여 만들어 가는 소통 공감 문화 확산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