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5 18:45 (월)
은평구 불광2동, 어르신 건강한 여름나기 중복 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
상태바
은평구 불광2동, 어르신 건강한 여름나기 중복 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
  • 신용섭 기자
  • 승인 2022.07.29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6일 개최…취약 어르신 70가구에 삼계탕 등 전달
불광2동, 어르신 건강한 여름나기 중복 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

[서울포커스신문] 은평구 불광2동주민센터는 지난 26일 중복을 맞아 새마을부녀회 주관 ‘삼계탕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새마을부녀회를 비롯해 불광2동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연신내새마을금고와 함께 마련했다.

새마을부녀회는 관내 식당에서 조리한 능이 삼계탕, 과일, 떡을 꾸러미로 만들어 취약계층 어르신 70가구에 전달했다.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은 새마을부녀회 회원들과 동 복지플래너가 방역 수칙을 철저하게 지키며 직접 가정에 방문해 꾸러미를 전달하고 안부도 확인했다.

강애순 새마을부녀회장은 “올해는 직접 어르신들을 뵙고 삼계탕을 대접하고 싶었으나 코로나19 재확산으로 꾸러미로 전달하게 돼 아쉬운 마음도 든다”면서 “어르신들께서 새마을부녀회에서 준비한 음식을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영미 불광2동장은 “찜통더위 속에서도 정성을 다해 삼계탕 행사를 준비해 주신 새마을부녀회와 도움을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소외당하지 않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지속해서 관심을 두고 살피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