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17:44 (수)
강동구, 강동 미래온에서 기말고사 학습법 꿀팁 제공
상태바
강동구, 강동 미래온에서 기말고사 학습법 꿀팁 제공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2.06.21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말고사 및 수행평가 대비를 위한‘생생 학습 콘텐츠’오픈
현직 교사가 알려주는 ‘초등학교 평가의 모든 것’ 콘텐츠

[서울포커스신문] 강동구가 통합교육포털 ‘강동 미래온’을 통해 기말고사 대비 ‘생생 학습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구는 다가오는 기말고사 시즌을 대비해 선배 멘토들이 알려주는 효과적인 공부법과 일정표 짜기, 교과서 및 학습공책 사용법, 암기법 등 멘토들의 경험담과 학습법이 담긴 콘텐츠를 제작하여 강동 미래온에 게시했다.

특히 강동구 내 학교를 졸업한 대학생 선배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전하는 학습 노하우는 학생 본인의 공부 습관을 바로 잡고, 학습 전략을 세우는데 있어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현직 교사가 전하는 ‘초등학교 평가의 모든 것’ 콘텐츠를 제공하여 저학년 학생들의 받아쓰기 대비법과 수행평가 잘 보는 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한다.

강동 미래온은 시간과 장소에 제약 받지 않고 누구나 접근할 수 있는 교육 플랫폼이다. 구는 동영상 콘텐츠와 함께 학생·학부모의 고교선택과 대학 진학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입시전문가의 최신 텍스트형 자료를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매월 진로·진학·학습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나갈 예정이다.

구는 기말고사 콘텐츠 다음으로 ‘수행평가는 어떻게 하지’ 콘텐츠를 게시하여 곧 다가올 2학기 수행평가에 대한 학생과 학부모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