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17:44 (수)
오언석 도봉구청장 당선인 인수위원회 본격활동 시작
상태바
오언석 도봉구청장 당선인 인수위원회 본격활동 시작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2.06.15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선8기 도봉구청장직 인수위원회 현판식 개최 및 위촉장 수여
민선8기 도봉구 인수위원회 현판식(2022. 6. 8. 도봉구민회관)(현판 왼쪽 첫 번째 오언석 도봉구청장 당선인)

[서울포커스신문] 민선8기 도봉구청장직 인수위원회(당선인 오언석)는 지난 8일 도봉구민회관에서 현판식을 갖고, 13일 인수위원을 위촉했다.

민선8기 도봉구청장직 인수위원회는 당선인 취임까지 주요업무와 현안을 파악해 구정 운영 로드맵을 구상하고, 당선인의 공약사항을 점검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인수위원회는 ▲행정 분과 ▲기획, 재정, 지속가능 분과 ▲복지, 보건 분과 ▲도시관리 분과 ▲안전, 건설, 교통 분과로 구성됐다. 13일 치러진 인수위원 위촉식에서는 총 15명의 위원들이 위촉됐으며, 인수위원장으로는 김남용 신한대학교 행정학과 교수가 임명됐다.

인수위원회는 6월 14일 부서별 주요 업무보고를 시작으로, 향후 당선인을 중심으로 재건축 재개발, 소상공인 활성화, 청년 일자리 창출 등 공약과 관련한 지역 당면 과제들을 검토, 논의한다는 방침이다.

김남용 인수위원장은 “위원회가 공약을 체크해서 단기간 내 할 것, 임기 내 완수할 것, 임기 내 불가능한 것들을 분류해 옥석을 가리고자 한다. 성장과 문화가 공존하는 도봉, 먹고 살 수 있는 도봉을 심도 있게 토론하여 더 좋은 방안을 만들어 내도록 하겠다. 오 당선인과 뜻을 모아 도봉구의 발전의 밀알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오언석 도봉구청장 당선인은 ”민선8기는 저 오언석의 승리가 아니라, 도봉구의 변화를 갈망하는 도봉구민들이 만들어 낸 승리라고 생각한다. 일 좀 해달라는 구민들의 염원을 받들어 일로써 보답하고, 현세대와 미래 세대 모두 잘 살 수 있는 도봉구를 백지에 다시 그려 나가겠다. 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