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17:44 (수)
중랑구, 창업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중랑구, 창업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1.12.24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성균관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 및 ㈜킹고스프링과 창업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맺어
24일 중랑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중랑창업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하는 류경기 중랑구청장 모습

[서울포커스신문] 중랑구는 24일 성균관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 및 ㈜킹고스프링과 중랑창업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교육 및 투자 전문기관과의 협력체계를 구축해 중랑창업지원센터를 중심으로 첨단 산업 중심의 창업생태계를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협약 내용에 따르면 성균관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은 창업기업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 프로그램, (비)학위 과정 등을 운영한다. ㈜킹고스프링은 중랑창업지원센터에 상주하여 우수 스타트업을 발굴·유치하고 맞춤형 멘토링, 투자유치 등을 지원한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앞으로 두 기관과 긴밀히 협력해 잠재력 있는 우수 스타트업을 지역에 유치하고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지속적인 창업생태계 조성을 통해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식산업2센터에 들어설 중랑창업지원센터는 내년 1월 문을 열고 입주 기업에게 MZ세대 트렌드에 맞는 업무공간을 제공하며 이번 협약에 따라 각종 교육 프로그램과 투자연계도 지원하는 등 체계적인 발전을 도울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