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12-01 00:10 (목)
클리오 & K-뷰티산업협회 글로벌 비즈니스 업무협약
상태바
클리오 & K-뷰티산업협회 글로벌 비즈니스 업무협약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1.12.23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포커스신문] = (주)클리오(대표 한현옥)와 (사)K-뷰티산업협회(회장 장창남)20211222일 클리오 본사에서 글로벌 비즈니스를 통한 제품 수출, 교육 등 포괄적인 교류를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하였다.

(오른쪽부터 (사)K-뷰티산업협회 장창남 회장, ㈜클리오 한현옥 대표)
(오른쪽부터 (사)K-뷰티산업협회 장창남 회장, ㈜클리오 한현옥 대표)

K-뷰티산업협회는 글로벌 비즈니스의 일환으로 중국 광동성 K-뷰티산업협회 지회를 통하여 50억원 수출을 진행한다. 2022년 새해부터는 K-뷰티 산업의 통상교역을 주요 목적으로, 중소기업의 뷰티관련 제품, /오프라인 수출을 적극적으로 시행 한다

클리오는 현재 중국 상해와 광저우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금번 업무협약을 통하여 중국의 새로운 시장 개척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K-뷰티산업협회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기관이며 중국 정부에도 등록되어 있는 한국에서 보기 드문 단체이다.

중국 정부 산하기관으로도 활동 중인 K-뷰티산업협회는 상무청과 공안청의 협조 아래 다가오는 2022년에는 화장품 유통, 의료관광, /미용장비, 뷰티교육 및 유학, ISO 17024 K-뷰티 개인인증 등 다양한 업무 준비를 하고있다. 특별히 단순한 제품의 수출에서 그치지 않고 ‘K-뷰티를 알리기 위한 교육을 프로그램화하여 진행할 계획이다. 협회는 K-뷰티의 전세계 표준화를 위해 ISO 17024 K-뷰티 인정기관 등록도 마친 상태이다.

한현옥대표는 이번 협업을 통해 새로운 시장 및 유통개척을 기대하며 한국의 화장품 수출시장에 큰 성과를 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K-뷰티산업협회 장창남 회장은 이번행사를 계기로 K-뷰티가 전 세계 시장에 수출 결과를 돌출시킬 수 있도록 많은 기업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으며, 한국 기업의 어려운 팬데믹상황에서 코로나를 극복할 수 있는 판로를 열겠다.’는 뜻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