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20:56 (목)
성북구, 청년들의 꿈을 돕기 위해 전달된 따듯한 손길
상태바
성북구, 청년들의 꿈을 돕기 위해 전달된 따듯한 손길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1.12.02 2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희귀‧난치병으로 고통 받고 있는 지역청년을 돕기 위해 사용될 예정
성북구, 청년들의 꿈을 돕기 위해 전달된 따듯한 손길

[서울포커스신문] 성북구 삼선동 주민센터에는 서울 성북라이온스클럽의 희귀․난치성 질환으로 고통 받고 있는 지역 청년을 돕기 위한 성금 160만원을 기부가 있어 지난 11월 30일 삼선동 주민센터에서 송재진 삼선동장, 서울 성북라이온스클럽 조형찬 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희귀․난치성으로 인하여 지속적인 치료가 필요하나 의료비 부담으로 가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저소득 청년에게 사용될 예정이다.

후원금 전달 대상자는 삼선동 통합사례관리회의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솔루션 회의를 통해 발굴‧선정된 가구이며, 후원 대상자 중 한명은 몇 년 전 희귀난치성질환 진단 후, 월 1회 주사 치료를 받고 있으나 치료 부작용으로 현재 어려움을 겪는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뮤지컬 배우가 되기 위해 관련 대학에 입학하는 등 본인의 꿈을 위해 노력하는 청년으로 알려져 있다.

전달식에 참여한 조형찬 서울 성북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이 후원금이 대상자에게 경제적 지지를 해줄 뿐만 아니라 꿈을 위해 정진할 수 있는 힘도 함께 전달해 주었으면 좋겠다”고 말했고 한 성북구 관계자는 “지역사회가 지역주민에게 큰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삼선동 주민센터는 활발한 복지대상자 발굴 및 선정 회의를 통해 관내에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