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7 09:30 (수)
서대문청소년센터, 실시간으로 즐기는 청소년어울림마당 성료
상태바
서대문청소년센터, 실시간으로 즐기는 청소년어울림마당 성료
  • 신용섭 기자
  • 승인 2021.11.24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OOM·YOUTUBE를 활용한 ‘오징어 게임’과 핼러윈 테마의 비대면 축제 진행
게임을 진행한 청소년 mc

[서울포커스신문] 서대문청소년센터는 10월 비대면으로 제4회 청소년어울림마당 ‘스트릿 오징어 게임’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

스트릿 오징어 게임은 ‘청하별하-청소년 하이(hi) 별처럼 하이(high)’란 슬로건을 직접 만든 서대문구 청소년축제기획단 ‘누리다울’이 직접 기획부터 운영한 비대면 축제로, 세계적 열풍을 일으킨 ‘오징어 게임’과 비슷한 방식으로 핼러윈 테마를 곁들어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스트릿 오징어 게임’은 등 핼러윈 테마의 게임 5단계를 비대면으로 즐기고 우승자를 가리는 방식으로 운영됐다. 게임에 참가한 청소년들에게는 드라마 출연자들이 받았던 초대 명함과 달고나, 실시간 게임에 필요한 게임 키트 등을 제공했다.

또한 ‘스트릿 오징어 게임’은 잭오랜턴 만들기 키트, 핼러윈 양초 만들기 키트 등 핼러윈 테마의 체험부스의 사전 접수를 받아 핼러윈 테마 체험키트 200여 개를 신청자에게 보내 집에서도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스트릿 오징어 게임’에 참여한 청소년은 “집에서 요즘 핫한 오징어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유쾌한 주말을 보냈다”고 소감을 말했다.

서대문청소년센터는 청소년들이 흥미를 가질 수 있는 콘셉트의 비대면 축제를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흥미 있어하는 주제로 다양한 축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