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7 09:30 (수)
서울시의회 이영실 보건복지위원장, 서울시 모든 보육교직원의 노력 덕분에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할 수 있어!
상태바
서울시의회 이영실 보건복지위원장, 서울시 모든 보육교직원의 노력 덕분에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할 수 있어!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1.10.28 2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보육인의 날’ 행사에 참석하여 보육교직원을 격려하고 감사 인사를 전해
보육인의 날 행사에서 축사를 하는 이영실 위원장

[서울포커스신문]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이영실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중랑1)은 10월 28일 서울시청 다목적홀에서 열린 ‘2021년 보육인의 날’ 행사에 참석하여 보육교직원들을 격려하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날 행사는 서울시 보육정책 추진에 노고가 큰 보육유공자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안심보육 실천 MOU’ 체결로 아동학대 근절을 위한 분위기 확산을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이영실 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코로나19 위기 속에서 어린이집 원장님과 선생님들께서 귀중한 아이들을 위해 정성으로 아낌없이 헌신하신 덕분에 서울시 보육현장은 큰 무리 없이 위기를 극복해 가고 있다.”고 말하며, “보육인 여러분들이 있기에 미래세대의 주역인 우리 아이들이 밝고 튼튼하게 성장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끝으로 이영실 위원장은 “서울시의회는 모든 아이들이 안전한 세상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보육환경과 제도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여러분과 함께하고 힘을 보태겠다.”고 말하며 축사를 마무리 했다.

참고로, 보건복지위원회는 지난 제302회 임시회에서 보육인의 화합과 정보교류 증진을 위한 ‘보육인의 날’이 안정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조례를 개정하였으며, 그동안 어린이집 보육교직원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