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7 09:30 (수)
성북구 장위3동 장월SH빌 부녀회, 취약계층 가구에 음식 나눔
상태바
성북구 장위3동 장월SH빌 부녀회, 취약계층 가구에 음식 나눔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1.10.14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월SH빌 아파트 부녀회 회원들의 김치와 떡 나눔 행사
지난 12일 장월SH빌 아파트 부녀회 주관 나눔행사에서 주민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는 이승로 성북구청장(가운데)

[서울포커스신문] 지난 12일 성북구 장위3동 장월SH빌 아파트 노인회관은 온기로 가득했다. 장위3동 장월SH빌 아파트 부녀회(회장 오연숙)에서 아파트 내 취약계층 가구에 음식을 나누고자 모였다.

이날 행사는 장월SH빌 아파트 부녀회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벌여 더욱 뜻깊었다. 회원들은 전날 배추를 미리 손질하고 재료를 준비해 정성껏 담근 김치와 떡을 홀몸어르신과 장애인 40가구에게 전달했다.

김치와 떡을 전달 받은 어르신은 “김치를 거의 사먹기만 했는데 정성스럽게 담가준 김치를 맛보니 너무 맛있다. 이웃들이 신경 써주니 고마울 따름이고 감사히 먹겠다”며 인사를 전했다.

오연숙 장월SH빌 부녀회장은 “회원들과 함께 정성으로 준비한 김치와 떡을 우리 이웃 분들이 맛있게 드셨으면 하고, 코로나19로 인해 더 많은 분들에게 전달하지 못해 아쉽다”라며 “다음 달에는 밑반찬을 만들어 저소득 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승로 구청장은 “모두가 힘든 상황 속에서 펼치는 나눔 활동이 가장 빛나는 듯하다”라면서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나눔을 베풀어 주신 장월SH빌 아파트 부녀회에 감사드리며 성북구도 취약계층 돌봄에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