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7 09:30 (수)
광진맘택시 이용 인증하고 1만원 포인트 받으세요!
상태바
광진맘택시 이용 인증하고 1만원 포인트 받으세요!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1.10.12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진맘택시’ 이용자 및 이용대상자에게 이벤트 참여 문자 전송
[20211012180753-85398]

[서울포커스신문] 광진구가 임산부와 영아가 있는 가정을 위한 이동 서비스인 ‘광진맘택시’ 이용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구민을 대상으로 광진맘택시 사업의 인지도를 제고하고 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오는 15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대상은 광진맘택시 이용자 및 이용대상자로, 구에서 전송한 안내 문자 메시지를 통해 참여하거나, 네이버폼 이벤트 페이지에 직접 접속하여 참여할 수 있다. 해당 화면에서 퀴즈 풀이와 이용 인증사진 또는 SNS 게시물 제출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기간 종료 후 참여자 100명을 대상으로 광진맘택시 1만원 이용권을 지급하며, 참여자가 100명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2일 홈페이지 게시와 함께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광진구는 지난 5월 임산부와 아기가 있는 가정을 대상으로 편안한 이동을 도와주는 광진맘택시 서비스를 시작, 평일 기준 70건 내외의 이용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 ‘서울시 적극행정 우수사례’ 자치구 부문에서 우수등급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러한 구민의 호응 및 좋은 평가에 힘입어 2022년에는 더 많은 구민이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 시행할 계획이다. 이용대상자가 현재의 12개월 이하에서 24개월 이하의 영아가 있는 가정으로 늘어나고, 병원진료 및 건강관리 목적뿐만 아니라 육아생활 지원시설 이동 시에도 이용할 수 있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광진맘택시 인지도 및 이용률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한 온라인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이 키우기 좋은 광진’을 위해 다양한 맞춤형 지원책을 지속 발굴, 생활 체감 행정을 실현해 나가겠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