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에 상상을 더하다’ 강남구, 라붐 홍보대사 위촉
상태바
‘강남에 상상을 더하다’ 강남구, 라붐 홍보대사 위촉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1.10.01 0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0일 ‘영동대로 K-POP 콘서트’로 홍보활동 시작 … “전 세계에 강남 알릴 것”
‘강남에 상상을 더하다’ 강남구, 라붐 홍보대사 위촉

[서울포커스신문] ‘기분 좋은 변화, 품격 있는 강남’을 실현 중인 강남구가 30일 강남구청 본관에서 ‘상상더하기’로 최근 역주행 반열에 오른 인기 걸그룹 ‘라붐’의 강남구 홍보대사 위촉식을 진행했다.

구는 지난 5월 ‘2021 온택트 G★KPOP 콘서트’를 기획하면서 라붐과 인연을 맺었다. 이후 라붐의 노래 ‘상상더하기’가 5년 만에 역주행하면서, 강남구청 유튜브채널의 해당 영상이 한 달 만에 100만뷰를 기록하는 등 음악팬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현재 영상 조회수는 122만회에 이르고 있다.

라붐은 10일 ‘2021 강남페스티벌’의 피날레 행사인 ‘영동대로 K-POP콘서트’에 출연해, 한류스타 비, NCT127, 있지, 브레이브걸스 등과 함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위촉식에서 ‘라붐’ 멤버들은 “‘1등 도시’ 강남의 홍보대사로 위촉돼 영광”이라며 “강남을 전 세계인에게 더 잘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순균 구청장은 “영동대로복합개발, 현대차 GBC 등이 완성되는 4~5년 뒤 강남은 천지개벽 수준의 새로운 변화를 맞게 된다”며 “대한민국 1등 도시를 넘어 뉴욕 맨해튼, 파리 16구, 상하이 푸둥 같은 세계 최고의 도시로 자리매김하는데 라붐이 홍보대사로서 기여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