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갈현2동, 미올한방병원 업무 협약체결
상태바
은평구 갈현2동, 미올한방병원 업무 협약체결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1.09.15 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갈현2동, 의료서비스 지원 업무 협약식

[서울포커스신문] 은평구 갈현2동은 지난 8일 미올한방병원과 지역 의료서비스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윤식 갈현2동장, 박이순 갈현2동 주민자치회 회장, 이철희 미올한방병원 대표원장, 이관용 미올한방병원 대외협력팀장이 참석했다.

협약 방향은 지역 의료서비스 지원을 위해 갈현2동과 미올한방병원의 유기적인 업무 협력체계 구축이다. 주요 내용은 ▲취약계층 대상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 및 물품을 후원 ▲소속 회원의 진료비 감면 등이 담겨있다. 앞으로 사회적 가치 실현과 발전을 도모하고 지역주민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철희 미올한병원 대표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주민에게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지원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미올한방병원은 갈현2동과 함께 상생하며 주민 건강증진 등 지역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이순 주민자치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의료서비스 지원 협약을 통해 지역 주민과 사랑을 나누고 힘을 낼 수 있는 계기가 돼 감사드린다. 주민의 건강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는 데 적극적으로 동참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윤식 갈현2동장은 “협약에 흔쾌히 수락해주신 미올한방병원 관계자들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라면서 “이번 협약은 민·관 협력을 통한 지역의료복지 지원 활성화와 협치의 성공적인 사례이자 갈현2동과 미올한방병원의 더 높은 도약을 위한 밑거름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