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7 09:30 (수)
광진구, 온라인 전통시장, 추석맞이 이벤트 혜택‘풍성’
상태바
광진구, 온라인 전통시장, 추석맞이 이벤트 혜택‘풍성’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1.09.14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플랫폼에 입점한 전통시장 ‘추석 특별전’ …9월 26일까지 진행
‘네이버 장보기’ 이벤트 화면

[서울포커스신문] 광진구가 오는 26일까지 추석 맞이 ‘전통시장 온라인 장보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광진구 전통시장이 입점한 플랫폼은 ‘놀러와요 시장(놀장)’과 ‘네이버 동네시장 장보기’로, 구매금액에 따른 배달비 할인과 추첨을 통한 모바일 상품권 증정, 국내산 농축산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인 ‘놀러와요 시장’ 에서는 중곡제일시장과 면곡골목시장의 상품을 주문할 수 있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1만원 권 증정 ▲1만 원 이상 구매 시 배달비 할인 ▲19일까지 국내산 농축산물 최대 30% 할인을 진행 중이다.

네이버 검색을 통해 이용 가능한 ‘네이버 동네시장 장보기’에는 중곡제일시장, 자양전통시장, 화양제일시장이 입점되어 있다. ▲4천 원 이상 구매 시 배송비 무료(1일 1회에 한함) ▲5만 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만 포인트 지급을 진행하고 있다.

배송지에 따른 구매 가능 시장과 이벤트 관련 상세한 내용은 각 플랫폼에서 확인하면 된다.

광진구는 코로나19로 인한 방문객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의 상권 활성화를 위해 지난 7월부터 온라인 주문배송 사업을 확대 추진하고 있다. 현재 지역 내 7개 시장, 220개 점포가 온라인 주문배송 플랫폼에 참여하고 있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추석을 맞아 소상공인 시장진흥공단의 ‘온라인 전통시장 추석 특별전’과 연계한 이벤트를 추진하니 많은 관심과 이용을 바란다” 며 “앞으로도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전통시장 상권 회복과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