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8:48 (금)
동대문구, 추석 선물 특집으로 마음을 선물하세요!
상태바
동대문구, 추석 선물 특집으로 마음을 선물하세요!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1.09.02 2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대문구 서울한방진흥센터, 민족의 명절 추석 맞아 ‘네이버 쇼핑라이브 기획전’ 운영
서울한방진흥센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기획전’ 홍보 포스터

[서울포커스신문] 동대문구 서울한방진흥센터(서울약령시한의약박물관)는 추석을 맞아 서울약령시의 우수한 한방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기획전’을 운영한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기획전’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쇼핑 기획전으로, 총 5곳의 서울약령시 한방상점이 참여해 7일부터 10일, 11시에서 12시까지 4일 동안 우수한 한방제품을 판매한다.

▲9월 7일에는 ‘국산 천연조미료’, ‘프리미엄 잡곡 선물세트’, ▲9월 8일에는 ‘도라지정과 선물세트’, ‘과일칩 오란다’, ‘약선상황백숙재료’, ▲9월 9일에는 ‘녹용불로단’. ‘거창생홍삼환’, ‘거창생기력환’, ▲9월 10일에는 ‘홍삼천마차’, ‘녹용쌍화차’, ‘흥보환 디톡스’, ‘보스웰니아 종합환’ 등 약 12개의 제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포털사이트 네이버 ‘쇼핑LIVE’ 페이지에 접속해 구매 가능하며,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은 시중가보다 최대 30% 저렴한 금액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 따라 ‘소형소화제’ 등 추가 혜택으로 사은품이 증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한방진흥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서울약령시에서 판매하는 안전하고 건강한 한방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코로나19로 온 가족이 모이기도 힘든 시기에 ‘네이버 쇼핑라이브 기획전’을 통해 가족들과 마음을 나누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코로나19 확산 방지의 일환으로 임시 휴관 중이었던 서울한방진흥센터(서울약령시한의약박물관)는 그동안 홈페이지 및 SNS채널을 통한 비대면 교육 및 체험을 제공했다. 지난 7월 10일부터 부분적으로 재개관해 시간대 별 인원제한 등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 하에 운영 중이며, 현재 박물관 관람, 약초 족욕, 보제원 한방체험 등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