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7 09:30 (수)
강북구의회 이용균 의장, ‘#SaveAfghanWomen Campaign’ 챌린지 참여
상태바
강북구의회 이용균 의장, ‘#SaveAfghanWomen Campaign’ 챌린지 참여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1.08.31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포커스신문] 강북구의회 이용균 의장(삼양동, 송천동, 삼각산동)은 지난 8월 30일 아프가니스탄 여성 안전보장과 인권보호를 위한 ‘#SaveAfghanWomen Campaign’ 챌린지에 참여했다.

‘#SaveAfghanWomen Campaign’ 챌린지는 아프가니스탄 내 여성들의 생명권과 기본권이 위협 받고 있는 현재 상황에서 아프가니스탄의 여성들과 연대해 아프가니스탄 여성의 안전 보장과 인권 보호를 국제사회에 촉구하는 챌린지로 국제사회에 메시지를 전달하고 다음 참가자들을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균 의장은 김일영 성북구의회 의장으로부터 지목을 받아 챌린지에 참여했으며, 다음 캠페인 주자로 강북구 도시관리공단 임옥기 이사장, 강북구의회 이정식 부의장, 최미경 복지건설위원장을 각각 추천했다.

이날 이용균 의장은 ‘아프간 여성들의 손을 잡아주세요!’, ‘아프가니스탄 여성 안전 보장! 인권 보호!’ 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아프간 여성들의 안전 보장과 인권 문제와 관련해 국제사회의 관심과 공조를 촉구한다”고 말하며 챌린지를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